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Blog Article


구글 지도에 보라카이 차스파 검색하고 찾아가면 찾기 쉬울것이야. 차 타고 내리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리니까 그냥 필리핀 공기 마시며 걷는것이지.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마사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고객님들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마사지, 다낭 허벌 스파이다. 멋진 야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동궁과 월지. 과거에는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이곳은 현대에 들어 야경으로 유명해졌지만 실은 멋진 조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중시하는 편이라 고객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서 마사지 내용을 수정한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쇼핑몰이 워낙 넓으니 헤매지 마시고 근처 직원분들께 위치 보여주고 물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비쌉니다만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남자 직원분들께 마사지받게 된다면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아무래도 골목에 있다보니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마사지샵은 1층이 아닌 지하에 위치해 있으므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봐서 예상하고 있기는 했는데, 분위기가 조금 무서웠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스마트 스파와 비교해서 본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승. 하지만 가게 자체가 크지 않아서 시설은 스마트 스파가 더 나은 편입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만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피쓰 주소 오피쓰 접속 오피쓰 오피쓰

Report this page